KT&G상상univ.

홈 > 이야기 > 대학생 이야기

대학생 이야기

[쇼미더스쿨 시즌3] 나는 사진 찍으러 중앙대학교 간다

문경태 (moongom**) | 2017-09-19


 

가을이다. 작열하게 내리쬐던 햇빛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과 높은 하늘이 학교에 가는 에디터를 반겨준다. 이렇게 맑은 날씨를 보고만 지나칠 순 없는 법! 에디터는 바로 친구들과 휴대폰을 꺼내들었다.

“SNS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우리도 나름 예쁜 포토존 많다! 카메라? 휴대폰이 있는데 무슨 필요야! , 빨리 저 앞에 서봐! 하나 둘 셋!”

너희 학교에는 이거 없지? 쇼미더스쿨 시즌3, “나는 사진 찍으러 중앙대에 간다!”


먼저 에디터와 함께한 친구들을 소개하겠다. 힘들게 중앙대 곳곳을 돌아다니며 에디터의 무리한 포즈 요구도 다 받아준 @193cm@jonyeboss에게 고마움을 표한다. 아 물론 소정의 모델료는 지급했다.(냉면 한 그릇)




다음으로 중앙대학교 캠퍼스맵을 살펴보자. 촬영을 할 장소는 총 네 곳. 다소 좁고 경사진 지형이기에 웅장한 건축물 등은 없지만 각자 나름의 아기자기함을 뽐내는 공간들이다.


, 그럼 이제 사진을 찍으러 가자.

 

-모든 사진은 아이폰 6s로 촬영하였으며 촬영 후 보정 작업을 하지 않았습니다-


 

, 이제 중앙대 포토존 투어가 모두 끝났다.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니 자연스럽고 예쁜 모습은 물론 흔히 말하는 엽사(엽기 사진)도 많이 건질 수 있었다. SNS상에는 아름다운 캠퍼스들이 종종 소개되지만 본인의 학교가 없다고 너무 좌절하지 마시라. 에디터처럼 학교의 숨겨진 명소를 찾아라. 친한 친구, 그리고 휴대폰만 있으면 당신도 충분히 인생샷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.

해시태그

작성자

문경태 (moongom**)

상상editor] 11기

이슈 이야기

Top